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코드네임 :
Cube - DestroyZone_U ✔︎ Transform : 사진처럼 ✔︎ Box Collider : Is Trigger 켜주기 (이걸 켜주면 반드시!! 충돌 함수로서 OnTrigger 계열의 함수 써야 함) Add Component - RigidBody : 충돌 감지 기능 역할 ✔︎ Add Component - RigidBody - Is Kinematic : 물리 오브젝트를 사용했다는 의미 물리(움직이는?) 오브젝트이지만 사용자가 지정한 위치에 딱 갖다놓고 싶어서 이동하지 않도록 하고 싶을 때 사용한다. (이거 안 키면 실행시 DestroyZone_U 옵젝 중력으로 수직 하강..) DestroyZone.cs using System.Collections; using System.Collections...
🎮Game/Unity(C#)
2023. 7. 7. 14: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