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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명령어 실행] MUX 사용하는 이유 : 오는 데이터가 다르면 (0,1) 보낼 때 뭐로 보내야 할지 모르므로 결정해 주는 존개 - Low voltage = 0, High voltage = 1- one wire per bit (라인 하나는 1비트) - 데이터 연산을 해줌- output이 또 input이 되고.. Register : 데이터 저장-> uses Clk (clock signal) to determine when to update the stored value-> (Read) : 항상 읽을 수 있음 (Q값이 계속나옴)-> (Write) : Edge-triggered : Clk가 0에서 1로 바뀔 때 값을 업데이트 (rising edge에서만 값 변경)이거 그런거임.. 그add x10, ..
과제 1. Assembly to C clear1: li x5,0 // i = 0 loop: slli x6,x5,2 // x6 = i * 4 (배열 offset) add x7,x10,x6 // x7 = address of array[i] ( x7 = array[i] ) sw x0,0(x7) // array[i] = 0 addi x5,x5,1 // i += 1 (i++) blt x5,x11,loop // i ⬇️ clear1(int array[], int size){ int i; for (int i = 0; i array[i] =0;} 과제 2. Machine to Assembly# 16진수는 10부터 a# 야 16진수에..
round(num,2) : num을 소수점 둘째자리까지만 표기 으어어어ㅓ ==, 크기 비교 기호만 써도 boolean 표현할수 잇다고요and, or, not 으로도 가능
R-format ( op : 0110011 )I-format ( alu op : 0010011 , load op : 0000011 )S-format ( op : 0100110 )SB-format ( op : 1100011 )U-format (op : lui - 0110111 )UJ-format ( op : 1101111 ) ]
들어가기전.. 알아두면 좋을 것 [ 이진트리 ] [ 레벨 순회 ] - 동일한 깊이를 가지는 노드를 좌측부터 차례로 방문 후, - 모두 순회한 경우 아래로 한단계씩 내려가는 방식 - FIFO (선입선출) 구조이므로 Queue 로 구현!! [ 우선 탐색 ] 너비 우선 탐색 - 인접한 노드를 우선 방문 - Level-order 레벨 순회 ⬆️ - Queue 를 이용하여 구현 깊이 우선 탐색 (DFS) - 갈 수 있는 가장 깊은 곳 까지 - 전위, 중위, 후위 순회 - 재귀 혹은 스택을 이용하여 구현 [ 서브트리 ] 자식을 새로운 루트 노드로 하는 또 다른 트리 (걍 내 자식의 트리) [ 전위 순회 / 중위 순회 / 후위순회 ]
[ 생성자 ] - 클래스로부터 new 연산자로 객체를 생성할 때 호출되어 객체의 초기화를 담당 - 모든 클래스는 생성자를 포함해야함 (생성자가 없는 클래스 = 붕어빵을 찍을 수 없는 붕어빵 기계) 생성자의 주요 역할 객체 메모리 할당 및 객체 생성 [ 생성자 특징 ] - 모든 클래스는 최소한 하나 이상의 생성자가 있음 - 생성자 이름은 클래스와 같음 - 반환타입이 존재하지 않음 (그러나 void와는 다르다) 매개변수가 없음 클래스 내부에 생성자 선언을 생략한 경우 컴파일러가 기본생성자를 추가함 public Circle(){ ~ } 기본 생성자와 달리 생략 불가 클래스의 필드르 초기화하는데 사용 public Circle(int r){ radius = r; ..
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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